본문 바로가기

Hitachi

히타치금속한국주식회사

고급 금속 재료 기술과 도전의식을 통해 미래 세대의 희망 기업으로!

히타치금속한국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장 백종열 히타치금속한국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장 백종열

당사 Web 사이트를 방문해 주신 고객 여러분 환영합니다.

히타치금속한국주식회사는 전신인 한일특수강주식회사를 존속 모체로 하여, 2015년 1월 1일에 HMF Technology Korea Co., Ltd.와 합병, 2015년 4월 1일에 히타치금속어드멧주식회사 한국지점의 사업을 양수·통합하여, 히타치금속그룹 글로벌 비즈니스의 중요 거점의 하나인 한국지역의 통괄거점회사로서 새로이 힘찬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히타치금속 창사 이래 100년 이상에 걸쳐 고도의 기술을 축적해 온 글로벌 금속재료회사로서의 역량과, 적극적으로 추진해 온 글로벌 네트워크의 확대 및 현지화를 통해, 선진화된 한국의 고객 여러분과 함께 보다 큰 가치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으로서 최적의 역할을 수행하며 고객 과제의 해결 및 발전에 공헌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기존 사업 관련 소재·부품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춰 더욱 신속하고 원활한 공급을 위해 한국 내 상류의 효율성을 높여 나갈 것입니다. 또한, 미래 신사업 분야인 항공기, 에너지, 의료기기 관련 분야에 대해서는, 개발부터 양산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비즈니스와 히타치금속의 고기능재료 기술의 융합을 통해 성공을 이어갈 수 있는 솔루션을 끊임없이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히타치금속한국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는 히타치금속의 경영이념을 철저히 구현하고, 진취적인 도전의식과 열정으로 히타치금속과 관련된 모든 고객 여러분의 가치 창조를 위해 진화하며, 고객으로부터 인정받는 모범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정도경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협력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히타치금속한국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장 백종열

히타치금속한국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장 백종열